틸테이블 공식 홈페이지

천연원료로 만든 디자인 화기와 화병, 맞춤형 디자인 식물 전문 틸테이블

SEARCH 검색

EN  KR  FR 

Nature Indoors

식물, 공간 그리고 화기. 2007년, 식물을 이용한 공간 디스플레이를 시작으로 서울에서 설립된 틸테이블의 브랜드 철학은 이를 바탕으로 합니다. 틸테이블의 보태니컬 디자이너들은 화기를 디자인할 때 공간과 식물을 염두에 두며, 식물을 디자인할 때 화기와 공간과의 조화를 생각합니다. 그 자체만으로도 훌륭한 장식품이 되고, 식물을 심으면 식물과 공간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틸테이블의 자연친화적 화기는 당신뿐 아니라 식물과 공간이 가장 사랑하는 디자인 소품이 될 것입니다. 식물을 사랑한다면, 틸테이블에 심으세요! 공간을 돋보이게 하고 싶다면, 틸테이블을 선택하세요! 



대표 디자이너 오주원 

자연과 식물을 사랑하는, 터프하지만 인간적이고 매우 섬세한 감성의 보태니컬 디자이너. 틸테이블의 수장이자 디자이너로, 그리고 식물 디자인 대표 강사로 늘 흙과 식물과 함께하는 것에 열정이 가득합니다. 식물을 디자인한다는 새로운 콘셉트를 시도하며 세련되고 모던한 ‘틸테이블 스타일’을 만들어 낸 그는 식물을 사랑하는 훌륭한 보태니컬 디자이너를 지속적으로 양성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수석 디자이너 김미선

오주원 대표 디자이너의 손을 통해 ‘틸테이블 스타일’의 디자인 식물이 탄생했다면 틸테이블 스타일의 디스플레이는 김미선 수석 디자이너의 감각으로 완성됩니다. 그녀만의 스타일로 틸테이블의 쇼룸은 물론 각종 그린 프로젝트 디자인에 미적 감각을 더합니다. 상냥한 미소와 친절한 응대로 틸테이블을 찾는 모든 이에게 기쁨을 줍니다. 



책임 디자이너 조현영

간결하고 정확한, 논리적인 그녀는 감성의 영역인 보태니컬 디자인 분야에 새로운 맛을 더하는 디자이너입니다. 베이직 식물 디자인 코스의 강사로 식물 세계에 입문하는 초보자들이 식물에 푹 빠지도록 만드는 그녀는 각종 그린 프로젝트의 실행 관리자이자 기획자로서도 훌륭한 역할을 합니다. 



보태니컬 디자이너가 되기 위해 오늘도 열심히 수련중인 그들

더 좋은 화기, 더 멋진 식물을 이용한 보태니컬 디자인을 넘어 훌륭한 보태니컬 디자이너들을 키워내는 것이 틸테이블이 지니는 가치이자 비전입니다.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 120 베델플레이스 1F

tel. 02-544-7936 l e-mail. tealtable@tealtable.com l copyright ⓒ 2018 teal table. all right reserved.